미국 브랜드 1위 OSAKI, TITAN, APEXㅣ 건강과 아름다움을 그대로 노후건강까지

미국 브랜드 1위 OSAKI, TITAN, APEXㅣ 건강과 아름다움을 그대로 노후건강까지

건강과 아름다움을 그대로 노후건강까지 책임진다는 슬로건 아래, 뉴저지 포트리 플라자 #108에 쇼룸을 오픈(대표 김선옥)했다.

OTA Fort Lee Showroom 매장에서는 직접 마사지체어 체험과 테스팅을 할 수 있고, 웹사이트 www.otaosaki.com 에서 원하는 제품을 클릭하면 자세한 설명과 동영상을 볼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구입도 할 수 있다.

생활용품으로 자리매김한 마사지체어 62여 가지의 종류, 2D, 3D, 4D, AI, 그리고 한의사들이 인정한 한방 경락기능까지 갖춘 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저가에서부터 고가제품까지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미국 어느 온라인 마켓에서보다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다. 이 Showroom에서 판매되는 특별한 의료기기인 온열 메디칸 (Medican) 매트,  이는 “체온 1도를 올리면 몸 안에서 일어나는 신비한 반응” 을 이론적으로 실현시켜 면역력 증가를 통해 여러 질병까지 치유를 가능하게 하는 음전위 매트이다. 원적외선 열이 나오지 않고 전기적 작용에 의해 매트 자체에 음전위가 형성되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전위 작용은 혈액을 맑고 깨끗하게 해주며 신경을 안정시키고 세포의 부활을 도와주는 방법인데, 혈관이 다니는 길에서 우리 몸 안의 전해질이 흐르는데 큰 도움이 된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전해질 흐름이 약해지면 다리에 마비가 오고 입안에 침이 마르고 눈물이 안난다든지하는 노화 증상이 나타나기도 한다.

이러한 노화현상을 막기 위해 매일 매일을 피를 맑고 깨끗하게 해주는 기능을 사용하고 잠자리에서 피로를 풀면서 깊은 숙면을 취하는 것이 좋다. 또한  몸안의 축적된 피로물질을 땀으로 빼주는 기능을 침대에서 동시에 해결하게 되면 매일 조금 조금씩 컨디션이 달라져셔 건강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메디칸과 마사지체어, 그리고  쿠쿠 생활용품은 남녀노소 및 계절을 가리지 않고 누구에게나 필요한 애용품이다.

Osaki 미동부 총판을 이끌고 있는 뉴저지 마사지체어 김선옥대표는 각 집집마다 냉장고  TV. 쇼파.침대.온갖 문화시설을 다 갖추고 현대문명의 혜택을 누리고 살지만, 건강을 위한 생체에너지와 그날 그날의 누적된 피로를 풀어주기엔 부족하며, 이제부터 나의 건강과 부모님의 건강을 관리하고 보호하여 인생의 최종 승리자가 되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운영한다는 신념을 밝혔다.

포트리 매장의 오픈시간은 월-토 오전 10시-오후 7시30분, 일요일 휴무이다.

상담 및 구입 전화 201-375-0055 / 1550 Lemoine Ave, Fort Lee. NJ

www.otaosaki.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